수퍼비와 함께하는 2018 d&d show 전시 in coex

수퍼비와 함께하는 2018 d&d show 전시 in coex

안녕하세요. 수퍼비입니다.

오늘은 수퍼비 전시회 참가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짜쟌

 

수퍼비는 1월의 국제캣산업박람회를 시작으로 서울국제소싱페어, 그리고 최근의 드링크앤디저트쇼까지!

코엑스와 협력하여 직접 참가 및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지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촬영과 영상 부문으로 협력했던 2018 D&D show의 여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음료와 디저트가 주인공으로 데뷔하는 국내 첫 전시회 타이틀을 가진 이번 2018 d&d show!


수퍼비의 부스는  조금 구석진 자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저희와 인연을 맺었던 분들 이외에도

디자인 상담을 위해  참가업체뿐만 아니라 참관객들도  많이 찾아주셔서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깔끔하고 실용적으로 꾸며진 수퍼비 부스!

이번에는 수퍼비 부스에서 촬영하는 일정보다 외부에 있는 일정이 많아 조금은 휑해보이는 수퍼비 부스 ㅜ_ㅜ

드링크앤 디저트 쇼답게 예쁜 디저트와 음료로 꾸며진 부스가 엄청 많았습니다.

부스 촬영을 위해 현장에 나가 찍고 계신 동민 팀장님!

부스 안에서 이벤트 촬영을 할 때, 부스촬영일 때, 영상을 찍는 기기는 많이 다른데요

이번 디디쇼에서도 좋은 퀄리티를 내기위해 수퍼비 보유 카메라가 총 출동하였습니다.

예쁜 부스와 디저트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바리스타 어워즈, 바리스타 릴레이 토크쇼,

젤라또 & 디저트 플레이팅쇼, 티 마스터 클래식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았습니다.

지나가다가 우연히 이 전에 도마 제작을 위해 인연을 맺었던 업체도 디디쇼에 참가하시어 다시 뵐 수 있었습니다.

수퍼비는 다양한 전시회 경험으로 전시회에 필요한 족자형 배너, X-배너, 전단지 등과 같은 업체 NEEDS를

잘 파악하고 있으며, 도움을 청하시는 업체분들에게 안내와 꿀팁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dochwi의 예쁜 부스를 지나서 가다보니

신나는 일레트로닉 음악에 맞춰 신기한 패키지에 음료를 제공하고 있는 부스의 모습입니다.

대표님께서 직접 수퍼비 부스에 찾아주셔서 패키지 상담과 카달로그를 받아 가셔서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

문의해주신 패키지 디자인은 디자인 중에서도 패키지 개발 부분은 정말 섬세하고 난이도가 높은 작업인데요,

수퍼비에서는 패키기 개발 경험이 풍부한 시각팀의 포트폴리오를 보시면 퀄리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 부스 넘어서에 있는 맥주&와인 부스는 참관객이 나흘 연속 끊이지 않는 핫플레이스였습니다.

수퍼비 멤버들도 부스 촬영하면서 혹은 구경하면서 조금씩 맥주맛을 보기도 하였습니다. 🙂

특히나 많은 종류의 와인과 맥주를 구경해본 적이 없었기에 남녀를 불문하고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디디쇼 이벤트 사진 및 영상 촬영하고 있는 동철주임님과 민철주임님!

카메라를 너무 의식하시네요! ㅋㅋㅋ

연속으로 있는 이벤트 촬영으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러 오신 사진&영상 촬영팀들,

체력적으로 지쳐 잠시 앉아있는 모습을 보니 전략팀도 더욱 더 열심히 업체 상담과 수퍼비 홍보를 위해서 뛰어야 했습니다 ㅜㅜ


전시 일정 내내 맛있는 음식을 공급해주셨던 수퍼비의 황욱상 이사님!

마지막 날 끝나기 바로 직전에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육포로 지친 수퍼비 멤버들을 격려해주셨는데요.

언제나 으쌰으쌰 힘을 내는 수퍼비 팀원들과 아낌없이 지원해주시는 이사님 덕분에

이번 디디쇼도 무사히 잘 끝날 수 있었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후에 올라올 생생한 디디쇼 현장 스케치 영상과 촬영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