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퍼비에요 🙂
이제 곧 있으면
2019년도 수출바우처사업 공고가 뜰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위해
수퍼비가 진행했던 수출바우처사업 디자인들 중
성공사례 중 하나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바로 탑프라 TOPLA의 성공사례입니다
탑프라는 수출바우처사업 디자인으로
이제는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회사인데요,
그 성장 과정을 함께 보실까요?
탑프라는 사진촬영부터
카탈로그, 웹사이트, 홍보영상제작까지
수퍼비와 인연을 함께 하였습니다
우선 카탈로그를 먼저 살펴보자면,
탑프라는 총 세번의 카탈로그 리뉴얼을 수퍼비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저희 디자인을 맘에 들어하시어
15년도, 17년도 18년도
이렇게 수출바우처사업 시 수퍼비를 찾아주셨답니다 🙂
카탈로그 디자인을 하면서 가장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아무래도 현지화디자인이 아닐까 싶어요
글로벌시장의 수요에 부합하는 디자인이여야 하기 때문이죠
탑프라는 기존의 이미지에서
카탈로그 디자인을 통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실리콘 실란트 전문업체로의
이미지 제고에 성공하였습니다
이에 이은 효과로
탑프라와 기업제품에대한 관심과 호감이 유발되었고
홍보를 비롯한 구매효과가 극대화되었다고 평가하셨습니다
디자인의 영향력을 잘 활용하신거죠!
탑프라는 카탈로그를 제작하신 후
웹사이트 제작도 수퍼비에게 의뢰해 주셨는데요!
탑프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자리잡아가는 모습,
여러분 눈에도 보이시나요?
웹사이트 속의 기업홍보영상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기획되고 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알고계시겠지만 브랜드 아이덴티티라는 것이
일관성과 지속성이 요구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 기업을 잘 알고 이해한 상태에서 작업이 이루어졌는지가
사진촬영을 비롯한 웹, 영상, 카탈로그 등
디자인의 아주 중요한 차별 요소입니다
이렇게 수출바우처사업 디자인으로
해외진출기반을 다지고 국제적 기업으로 거듭나신 탑프라!
새해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하겠습니다!
해외진출을 꿈꾸시는 모든 기업들을 수퍼비가 응원합니다
화이팅!!!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