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amazon.com 인가요?
아마존에 진출해야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마존에서 판매함으로써, 다른 어느 이커머스 플랫폼보다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이죠. 아마존은 매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며, 특히 온라인에서 많은 돈을 쓰는 더 크고 더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가가기를 원하신다면 아마존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미국에서만 매월 약 1억 2천만명이 아마존닷컴을 방문합니다.

출처: statista.com
아마존의 인기
고객이 상품 검색을 시작하는 장소

고객이 특정 상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을 때 방문하는 웹사이트

출처: Feedvisor , The 2019 Amazon Consumer Behavior Report
미국에서 66%의 고객이 새 상품을 검색하기 위해 아마존을 사용합니다.
구글을 비롯한 검색엔진에서 상품검색을 시작하는 비율은 20%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74%의 고객은 특정 상품을 구입할 준비가 되면 아마존을 가장 먼저 방문합니다.
구글을 비롯한 검색엔진에서 상품검색을 시작하는 비율은 20%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74%의 고객은 특정 상품을 구입할 준비가 되면 아마존을 가장 먼저 방문합니다.
고객의 신뢰도

출처: Feedvisor , The 2019 Amazon Consumer Behavior Report
89%의 미국 아마존 고객이 다른 이커머스 사이트보다 아마존을 선호한다고 대답하였습니다.
아마존은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구매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함으로써 신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존은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구매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함으로써 신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출처: statista.com
미국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는 1억3000만 명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은 아마존이 제공하는 유료 구독 서비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일(혹은 1일) 무료배송 서비스, 음악과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2019년 2월 진행된 조사에서 아마존 프라임 고객 중 48%가 한 주에 한 번 이상 구매를 한다고 답했고, 그 중에는 거의 매일 구매를 한다는 7%의 고객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은 아마존이 제공하는 유료 구독 서비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일(혹은 1일) 무료배송 서비스, 음악과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2019년 2월 진행된 조사에서 아마존 프라임 고객 중 48%가 한 주에 한 번 이상 구매를 한다고 답했고, 그 중에는 거의 매일 구매를 한다는 7%의 고객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2019년 아마존 주요사항
- 미국 마켓에서만 1억명이 넘는 프라임 멤버를 보유중입니다. (Statista, 2019)
- 2019년 3월, 아마존 앱을 이용한 모바일 방문자 수는 1억 3500만명 이상입니다. (Statista, 2019)
- 소비자는 아마존을 신뢰합니다. 89퍼센트의 고객이 다른 쇼핑몰보다 아마존을 선호한다고 대답하였습니다. (Feedvisor, 2019)
- 2018년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백만 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었습니다. (CNBC, 2018)
- 23%의 온라인 쇼핑객은 특별하게 원하는 상품이 없어도 아마존에 접속하여 상품을 둘러봅니다. (Episerver, 2019)
아마존 코리아의 유일한 디자인 협력사,
수퍼비와 함께 아마존 판매를 시작하세요!
수퍼비와 함께 아마존 판매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