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 비즈니스는 무엇인가요?
아마존 비즈니스는 아마존과 매우 유사하며 기업의 요구에 맞춘 부가적인 기능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판매자는 비즈니스 전용 가격, 수량별 할인과 함께 많은 추가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비즈니스는 기업, 조직 구매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을 가진 무료 부가 서비스입니다.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처럼 연 단위로 제공되는 비즈니스 프라임 서비스에 가입하면 당일 및 익일배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이 제공됩니다.
판매자 입장에서 아마존 비즈니스는 기존 프로페셔널 셀러 계정이 있다면 추가 비용 없이 등록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와 같이 작용합니다. 비즈니스 프로그램 또한 일반 아마존B2B, 아마존 B2C 마켓과 같이 FBA를 비롯한 기존 아마존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이전에도 기업고객이 대량주문을 할 수 있는 ‘아마존 서플라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기존 아마존과 비즈니스 아마존이 나뉘게 되면서 이용자들의 접근이 용이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2015년 시작된 ‘아마존 비즈니스’는 이 두 가지 플랫폼을 하나로 합치게 되었습니다. 이는 아마존 비즈니스 판매자가 기업고객뿐만 아닌 일반 고객에게도 동시에 물건을 판매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또한 기업 고객이 아마존 비즈니스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제품을 볼 때 당신이 비즈니스 셀러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있어 아마존 비즈니스의 기능과 혜택은 무엇인가요?
판매자에게 있어 아마존 비즈니스의 기능과 혜택은 무엇인가요?

비즈니스 가격 & 수량 할인 설정
비즈니스 고객에게만 보이는 가격을 설정하세요.
비즈니스 가격은 아마존 비즈니스 고객에게만 적용됩니다. 해당 상품은 여전히 모든 아마존 고객이 확인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가격은 비즈니스 고객만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고객은 기존의 판매가를 보게 됩니다. 비즈니스 가격은 일반 판매가보다 높게 설정할 수 없습니다.

제품 컨텐츠 강화
제품 설계도, 사용설명서를 리스팅에 추가하세요.
- MSDS or SDS
- CAD files
- User guides
- CoC
- Safety information
- Application guides
- Spec sheets
- Comparison charts
- CoA
- Installation manuals

비즈니스 프로필 설정
당신의 브랜드 스토리와 로고를 공개하세요.
비즈니스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의 로고, 설립연도, 비즈니스 타입 등 고객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미리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비즈니스 고객이 상품 페이지 여러 곳에서 나타나는 셀러 이름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의 정보를 바탕으로 기업 고객은 제품 구매에 있어 한 단계 높은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증정보 등록
프로필과 상품정보에 인증정보를 노출하세요.
비즈니스 고객은 검색 과정에서 인증정보(ISO 등) 및 기업 자격증명(여성 기업 등) 정보를 필터링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견적문의(RFQ) 받기
기업 고객이 할인을 요청할 수 있도록 설정하세요.
비즈니스 고객은 구매하고 싶은 수량을 정하여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판매가 가능하다면, 요청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답장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보고서
B2B 전용 보고서를 확인하세요.
어느 분야의 기업, 단체가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지 상세하게 확인하세요. 연도별 성장률은 어떠한지, 가장 잘 팔리고 있는 제품은 어떤 것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