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영상 제작
홍보영상의 제작 트렌드 분석과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으로
클라이언트와의 공감을 추구합니다.
어떻게 영상 제작을 하면 좋을까?
기업 홍보영상 제작을 생각하고 계시지만
어떻게 , 어떤 방식으로 홍보 영상을 제작하면 좋을 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목적에 따라 종류가 나눠집니다.
먼저 많은 기업에서 제작하는 홍보영상의 종류는
기업 홍보 영상인 브랜드 영상입니다.
기업 홍보 영상은 스토리가 존재하다보니 비교적 긴 편입니다.
기업을 대표하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홍보영상 제작을 하다보니
기업의 장점을 직접적이면서 간접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글로 표현하면 복잡한 내용을 쉽게 설명할 수 있어서 홍보영상 제작할 때 많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바이럴영상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즐겨 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보셨을 텐데요
바이럴 영상은 브랜드 나 상품에 대해 직접적인 소개가 나오지 않고
화제가 될 만한 사항이나 호기심이 생길 만한 자극적인 내용을 처음에 노출시키면서
흥미를 이끈 후 누리꾼들의 자발적인 확산을 이끄는 홍보 영상을 말합니다.
최근에는 이런 바이럴 영상을 통한 마케팅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비교적 짧은 길이의 영상으로 SNS에서 주로 사용되는 홍보 영상물 입니다.
이 홍보영상 이외에도 히스토리 영상, 전시 영상 등이 있습니다.
수퍼비 영상팀에서는 기획, 연출, 촬영, 편집 등 영상 제작의 A to Z.
다양한 장비와 촬영 기법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실사 촬영, 드론 촬영, 2D, 3D를 비롯한 폭넓은 영상 분야를 지원합니다.
클라이언트들이 원하는 크리에이티브한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기업 또는 제품 소개를 스토리에 담아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기획을 기반으로 새로운 영상소스를 창출합니다.

타이포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레터링, 심볼, 사인 등을 활용한 그래픽 표현입니다.
영상소스에 맞는 개성을 부여하여 버라이어티한 영상소스를 제작합니다.

현대적인 애니메이션과 Photorealistic 렌더링 구현에 초점을 두어, 완성도 높은 3D 영상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드로잉기법을 활용하여 다이나믹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표현이 가능합니다.
상상력을 자극하고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담아낸 영상소스를 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