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최적화 (Google SEO) 구글 상위 노출로 매출을 올려요.

24/10/07

검색엔진최적화

안녕하세요:)

수퍼비글로벌디자인그룹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Google SEO)

정의부터 해야만 하는 이유까지! 마케팅적으로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오니 유용한 소식 많이 담아가세요~

검색엔진최적화란?

검색엔진(구글, 네이버, 다음 등)에서 검색했을 때 상위에 나타나도록 관리하는 것을 뜻합니다.

사람들이 관련 키워드를 검색 하였을때 수 많은 글들과 홈페이지 사이에서 상위에 노출 될 수 있도록 로직을 세우는 작업을 말합니다.

Search Engine Optimzer의 약자로 SEO라고 칭합니다.

SEO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대부분의 신규 사업자분들이나 꾸준한 활동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께 나타나는 대표적인 현상입니다.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지 않으니 사람들이 찾아오지도 못하는 법이지요.

좋은 내용을 가득 담은 글과 기업의 제품 설명이 가득한 홈페이지일지라도 올바른 로직을 활용하지 못하게 된다면 이러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seo 전문

대다수의 사람들은 궁금증이 생겼을 때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곤 합니다.

관련이 되어 노출이 되는 홈페이지 수는 이미 포화상태이죠.

검색엔진을 이용해 정보를 찾는 사용자는 대게 첫 페이지에서 글 두세개만 읽어도

궁금증은 해결된 채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물론 저도 그러하지요.

이러한 검색 형태를 보았을 때 상위 검색 결과에 노출되느냐 노출이 되지 않느냐에 따라

기업의 홍보 수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seo 업체

검색엔진이 정하는 우수한 페이지 즉 알고리즘은 어떠한 로직을 가지고 평가가 되는가.

궁금한 키워드를 찾아 검색엔진에 검색 하였을 때, 검색엔진은 이미 수집된 정보를 알고리즘에 맞춰 결과에 반영합니다.

이 알고리즘에 따라 정보 순위를 매기거나 적절한 정보를 우선적으로 표시합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은 AI가 많은 양의 관련 정보를 흡수하여 검색엔진만의 룰에 맞는 페이지만 노출을 시켜주게 됩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은 검색엔진에 꼭 필요하며 사용자에게 원하는 정보만을 추려 전달 해주는 큰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원리를 파악하여 검색 순위안에 들어 홍보가 되어야 기업에게는 이점이 됩니다.

seo 서비스

구글에서 키워드를 검색하였을 때 상위에 뜨는 광고도 존재하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막대한 비용이 들어가지요.

준비된 예산이 소진되면 광고는 가차없이 페이지를 없애버리기에 생각보다 많은 예산을 가지고 시작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이 광고를 하는 이유는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하여 아직 잘 모르시거나

단기간에 바로 효과를 보시고 싶어하시는분들께는 광고가 더 나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꾸준함과 전문성이 필요한 검색엔진최적화.

광고처럼 단기간에 상위 노출을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지속적인 비용 투자 없이도

홈페이지가 삭제되기 전까지는 상위 노출이 꾸준히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예산이 절약되고 오랜 기간 홍보를 할 수 있는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검색엔진마케팅

큰 비용을 들여 만든 기업의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 아무도 찾지 않는다면 무쓸모입니다.

유입량을 늘릴수록 기업의 인지도는 올라갈 것이고 매출 또한 함께 상승세를 달리게 되겠지요.

꾸준한 로직 공부와 부지런함으로 상위 노출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간부족 인력부족으로 인한 공부 시간이 부족하신 분, SEO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 체계적인 관리로 특별 케어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수퍼비의 검색엔진최적화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기업만의 현재 홈페이지 상태에 대하여 냉철하게 분석하여 알맞는 방법을 활용하여

홈페이지를 구글 상위 페이지에 노출 시켜드립니다.

관련 문의는 하기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유선 문의: 02-6952-8789

이메일 문의: superbee@superbee.co.kr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