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터다방 BI 디자인

담터다방은 1983년부터 국 내외의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손쉽게 만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한국 전통차 문화를 선도해왔습니다.
쉴 새 없이 날개짓을 하던 새 두마리가 나뭇가지에서 만나 서로의 일상을 나누는 모습에서, 쉴 새 없이 일상을 이끌어나가는 현대인들과 닮은, 담터다방이 일상을 나누는 소중한 모먼트의 동반자가 되고자하는 마음을 포착하였습니다.
담터다방 제품과 함께하는 그곳이 바로 쉼터가 될 것이라는 마음을 담은 브랜딩을 전개합니다.
7-80년대 신문광고나 패키지 디자인에서 볼 수 있는 손으로 만든 타이틀 디자인의 감성을 담은 로고 디자인으로 진행하였습니다.

Client

평중

Date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