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G BI 디자인
㈜문화통상은 국내 최초 압력밥솥 시판을 시작으로 지난 45년간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을 접합한 냄비를 생산해 왔습니다.
문화통상은 국내 유일무이의 프리미엄 구리쿡웨어 브랜드 ‘Kuper’를 런칭 후 '배려를 담은 기술, 요리를 담는 감성' 이란
Key message를 통해 로고에 표현된 라인은 여러겹으로 만들어지는 쿠퍼G의 기술과 축적되는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의미와 구리 소재에 맞는 컬러 선택하여 감성적인 느낌을 살린 프로젝트입니다.
문화통상은 국내 유일무이의 프리미엄 구리쿡웨어 브랜드 ‘Kuper’를 런칭 후 '배려를 담은 기술, 요리를 담는 감성' 이란
Key message를 통해 로고에 표현된 라인은 여러겹으로 만들어지는 쿠퍼G의 기술과 축적되는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의미와 구리 소재에 맞는 컬러 선택하여 감성적인 느낌을 살린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