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SNS 국내 마케팅 정복하기 대작전?
국내마케팅, SNS 마케팅
안녕하세요
수퍼비글로벌디자인그룹입니다!
국내에서는 사업별 많은 기업들이 존재합니다.
많은 기업들 중 고객들의 눈에 띄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
기업들은 국내 마케팅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과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만큼
잘하고 계신가요?

블로그마케팅, 키워드노출 등과 같은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현재 국내 마케팅은 디지털 분야가 발달을 하면서
SNS마케팅과 같은 디지털마케팅, 온라인 마케팅을 중점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마케팅은 무엇일까요?
온라인 마케팅은 소위 인터넷마케팅이라도 불리며
인터넷을 통해 마케팅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가 인터넷을 통해 마케팅 활동이 이루어 지는 것입니다.
SNS 마케팅은무엇일까요?
먼저 SNS란 SOCIAL NETWORK SERVICE의 약자입니다.
바로 온라인상에서 이용자들이 인맥을 새롭게 쌓거나
기존 인맥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런 SNS인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을 이용해서
마케팅을 하는 것을 바로 SNS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렇다면 왜 SNS 마케팅을 해야할까요??
바로 적은 비용을 가지고 다수의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영향력이 크며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SNS에서 영향력이 큰 사람들인
“인플루언서”을 이용한 마케팅 또한 늘고있는 추세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 채널로는
대표적으로 3가지를 뽑아서 비교를 해봤습니다!
바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입니다.
블로그는 주로 포털 검색을 네이버를 이용하면서
검색하면 상위 노출이 자주 되는 SNS 채널입니다.
예전부터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여전히 마케팅하면 빼놓을 수 없는 SNS 입니다.
카테고리를 사용하면서 콘텐트 툭적이 가능하고
분류기능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글쓰기가 어렵고 저품질 우려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10~30대 여성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로 떠오르면서
쇼핑, 화장품, 네일 과 같은 카테고리에서
많은 마케팅을 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단순하고 쉬우면서
원하지 않는 콘텐츠 노출 확률이 낮다는 장점이 있지만
초기 팔로워 확보가 어려우며
게시글에 링크 연결 불가능하여 공유가 어렵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는
최근 검색 유형이 영상으로 이동하면서
많이 찾고 있는 채널입니다.
하지만 영상 촬영 및 편집의 어려움이 있고
초기 구독자 확보가 어렵습니다.
이렇게 3가지 온라인마케팅의 대표인
SNS마케팅 대표 채널 3가지를 만나봤습니다!.
각 각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꾸준히 운영하면 방문자, 팔로워 ,구독자가 늘어나면서
홍보효과가 발생한다는 사실!
꾸준히 하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인터넷을 통해 꾸준히 이루어져야 하다보니
디자인, 개발 , 광고와 같은 기술적인 면 또한 필요합니다.
그런 기술적인 면을
저희 “수퍼비글로벌디자인그룹”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국내마케팅 SNS마케팅 전문가 ‘수퍼비글로벌디자인그룹’이 제공 드리는 서비스는 하기와 같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 자연스러운 후기로 신뢰도 상승
– 제품에 적합한 체험단이 작성한 진실성 있는 후기
– 리뷰작성 후 확인 과정과 함께 결과 보고서 전달
[SNS 체험단]
– 체계적인 모니터링 시스템
– 필수 해시태그 및 문안 가이드 전달
– 가이드에 따른 체험단 자체 콘텐츠 작성
[블로그 상위노출]
– 키워드 전략수립
– 스토리라인 제작 및 가이드
– 1:1 맞춤 블로그 키워드 상위노출
[카페 마케팅]
– 주요 카페 키워드 게시글 작성
– 주요 카페 댓글 작성
국내마케팅을 위한 탁월한 선택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아보세요:)
넘치는 국내 마케팅 시장에서 후회없는 선택 !
수퍼비글로벌디자인그룹이었습니다.